강남 안마방 성매매업소, 10년만에 철거


"힘이 곧 진리요 현실"이라고 믿는 사람들에게는 역사를 "뜻으로 볼 수 있는" 정신적 능력이 없다. 남자들은 다 그런곳가는데 안가는 남자를 만나라는말보단 내아들부터 끼고 앉아서 그런곳 가는것은 범죄라고 가르쳐야지 여자들보고 남자들 한번은 다 그런곳 가~~~이러면서 주저앉힐게 아니라요. 10명씩 2개 조로 나눠 오후 8시부터 진행된 합동점검은 최근 봉명동의 한 안마시술소에서 성매매여성을 감금하는 인권유린 범죄가 발생한 데 따른 후속조치였다. 이날 20분을 밖에서 기다린 끝에 들어간 유성네거리 A안마시술소는 좁은 복도 양쪽에 붙은 20개의 방문과 붉은 조명으로 치장된 샤워시설이 눈에 들어왔다. 속으로 휴 다행이다 무사히 넘어가서 이딴 생각하고 다시 가는 그런 레알 쓰레기가 아니길 빌어봅니다..


‘유튜브’에 있어 방통위 제재대상은 오직 개인정보와 관련된 불법행위뿐이다. 또한 성매매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에 따르면 성매매 및 유사성행위 업소에 대한 홍보를 하거나, 성을 사는 행위를 유인 및 권유하는 사람까지만 처벌 대상이다. 유튜브에서 성매매 및 유사성매매 묘사나 업소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을 하는 것만으로는 처벌이 어렵다. 보도는 “이영학은 부인 최모 씨가 총기 위협까지 당하며 수년 동안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데, 석연치 않은 정황도 적지 않습니다”라는 앵커의 멘트로 시작되는데요. 기자 역시 “이영학은 지난달 5일 새벽 증거를 확보해 오라며 부인 최 씨를 성폭행 가해자라는 의붓아버지에게 다시 보냅니다. 하지만 경찰이 확보한 당시 몰래카메라엔 강압적인 대화나 장면 등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일반적인 안마방으로 위장한 해당 업소는 성매매 여성들이 금전을 대가로 성행위 혹은 유사성행위를 제공하는 곳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 씨가 운영한 업소는 겉으로는 일반 1인 마사지업소로 위장했으나 실제로는 자신이 직접 여성의 몸매를 품평하고 홍보하는 등 성매매 업소로 운영해왔다. 이에 대해 관공서에 안마시술소를 운영하는 것은 ‘어불성설(語不成說)’이라는 지적 등이 곳곳에서 제기된다. 교육계 정서와 맞지 않는 안마방을 굳이 청사 내에서 운영해야 하는 필요성과 바쁜 근무시간에 직원들이 과연 얼마나 이용할 수 있을지 실효성에 의문이 제기되고 있다. 제가 마사지방에서 일을 하지 않았다"고 강조했다.지난 방송에 대해 꽃자는 "솔직히 사과도 아닌 사과방송을 하고, 두 번째로 방송을 켰을 때는 홧김에 켠 것도 있다. 저는 (성매매를) 인정하고 사과했는데 그분(정배우)는 실시간 스트리밍을 켜서 꽃자 팬을...


도교육청이 내세운 학생 실습기회 제공도 수 개월간 실습 인원은 남녀 각 한 명으로 명분이 약하다는 지적이다. 이불이 깔린 방에 들어가자 한 여성이 보이고, 장롱 안에선 숨어있던 다른 여성이 나타납니다. 유엔제재에 따라 북한 파견 노동자들은 지난 연말까지 철수했어야 했지만 중국엔 꽤 많이 남아 있습니다.


이어 박중현 교수는 "용서라는 말을 쓰는 지금도 조심스럽다. 많이 고민하고 생각해서 용서라는 말을 썼다"며 "진정으로 마음 깊이 정말 형언이 안 되지만, 사죄하고 사과드린다"며 했다. 남자친구 사귀면 대충 주변 친구들보면 내남자친구의 성향도 비슷하다는것을 내눈엔 안보여도 남들눈엔 다 똑같다는게 보여요. 그런곳 한번도 안가본 남자가 없다라는식의 지례 단정짓고, 그남자가 벌어오는돈으로 먹고 살거니까 그남자가 그런곳을 가는것을 묵인하라는것은 말도 안되는 헛소리이니 귀담아 듣질마셔요.


마지막으로 그는 "그 단 한 번의 실수는 사실과는 다르게, 멀리, 빠르게 퍼져나갔고 저는 이제 한 명의 파렴치한 사람, 부끄러운 아들, 군인의 수치가 되었습니다. 정말 고통스럽고 힘이 듭니다"라고 심경을 전했다. 세븐은 “근무지를 무단 이탈한 것은 명백한 잘못이고 그로 인해 지금도 반성하고 있다. 제가 살아갈 수 있도록 힘을 주는 분들께 이제 저도 힘이 되고 싶다. 앞으로 좋은 모습만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말로 글을 마무리 지었다. 강남경찰서는 강남구와 협력해 업주와 건물주에게 업장철거와 업종전환을 유도하는 '원 스트라이크 아웃제'를 통해 퇴폐업소를 철거하게 됐다. 중고/렌탈 제외TIP"중고/렌탈제외"는 가격비교 상품에서만 중고/렌탈/할부/샘플/사업자 전용/옵션필수/리퍼 등에 해당하는 조건들이 제외 됩니다.


또 "설날이라 쉬나 봄"이라는 글과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는 안마방을 방문하는 모습이 담겨있어 보는이들을 충격케 했다. 특히 블랙넛은 안마방 사진을 올린 후 "일일히 성함은 다 확인 못햇지만 돈 보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올려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방송에서 세븐은"저는 뭐 선택권이 없었다. 아내가 하자는 대로. 원하는 대로"라면서도"대신 주방 풀체인지를 해줬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자신을 둘러싼 혐의에 왜곡된 내용, 확인되지 않은 내용이 있다며 “룸살롱이나 안마시술소에 간 게 아니라 단란주점에 간 것”( 1295호 포커스 ‘현안 산적한 영진위, 부실한 인사검증 도마에’ 중)이라고 항변했다. 그러나 카드 내역서에 따르면 김씨는 전북독협의 법인카드로 안마시술소, 단란주점, 룸살롱, 나이트클럽 등 여러 유흥업소에서 10차례 이상 결제한 사실이 확인됐다. 영진위는 이를 사무국장으로서 업무를 수행하는 데 문제가 될 사안은 아니라고 판단했다. 영진위의 이번 조사 결과를 두고 영화계에서는 납득하기 힘들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 동의 하에 위치 추적 어플을 깐 것을 두고 의부증으로 몰아가는 남편의 행동도 문제가 있다고 봤다. 안 변호사는 “이유 없이 의심했던 게 아니라 남편이 이미 불법 안마시술소를 수시로 다니고 연락 두절도 되는 상태를 만들어서 부부 간 신뢰를 깨뜨리고 의심의 빌미를 제공했기 때문이므로 사연 속 아내를 의부증으로 몰아서 이혼 사유로 주장하기는 어렵다”라고 설명했다.


이 사건은 성매매에 관해서는증거가 없어 무혐의로 종결됐지만 10일간 군무 이탈로 영창에 들어가게 된 세븐은 군 복무를 10일 더 하게 됐습니다. 세븐은"8년 전 나의 고백을 받아줘서 고맙고, 내 옆에 있어줘서 고맙고 사랑한다"라며 이다해에게 입을 맞춰 자리에 모인 이들에게 감동을 안겼습니다. 이다해는"혹여 나에게 누가 될까 걱정했다"라면서도"그때 누구보다 순수한 당신의 눈을 봤고, 그런 당신의 그림자가 되고 싶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세븐은"나에게는 과분하고 훌륭한 당신, 선뜻 용기를 내지 못하고 망설였다"라고 고백했습니다.


해당 방송이 전파를 탄 뒤 온라인 상에서는 연예사병들의 비난이 뜨겁게 달아올랐다. 특히 방송 말미에 실린 국방홍보원의 “아파서 마사지를 받으러 갔다”는 해명은 네티즌들의 공분을 자아냈다. 연예인인지 군인인지 신분이 정확치 않은 ‘연예병사 제도’에 대한 폐지 목소리도 높아졌다. 30여분 뒤 ‘서비스’를 받을 수 없어 안마시술소를 나선 두 사람에게 취재진이 다가가자 이들은 카메라를 부수려는 등 폭력을 행사했고 음주사실까지 부인했다.

수원오피 오피타임 강남오피 인천오피 수원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